구한다.
둘째, 의사결정에 있어서 여성리더는 남성리더보다 위험부담을 피하고 안전성을 추구하지만 의사결정의 질이나 정확성은 남성리더에 비하여 부족하지 않다는 점이 밝혀졌다.
셋째, 업무수행에 있어서 남성리더는 업무와 직접 관련 없는 활동에 관심을 두지 않는 반면에 여성리더는 업무
논문) <재현테크놀러지와 영화적기억 : 영화경험의 문제를 중심으로 >
기억의 주체성 변화는 실제가 아닌 재현이 실제를 만들기 때문이다.
최근, 영화나 드라마가 촬영된 공간을 찾는 관광객이 많은데이것은 재현된 공간이 실제적인 공간으로 여겨지는 현상을 반영한다.
또한 영화적 경험은 늘 구
노동자의 개별적인 특성보다는 직종분리와 같은 구조적 특성들이 더 중요한 효과를 가지게 되는 추세라는 것이다. 그러나 이들 연구들은 경제적 보상이라는 노동의 결과에 치중하여 설명한 까닭에 노동자들이 경험하는 노동상황에 대하여 일면적인 설명을 제시하고 있다는 한계를 가지고 있다.
구에서도 이러한 혁신저항과 관련된 연구들이 많이 진행되어 왔다(유필화, 이승희 1994; 장대련, 조성도 2002; Ram 1987, 1989; Sheth 1981). 주로 혁신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개념적/실증 적인 연구들이다. 예를 들어 Sheth(1981)는 혁신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로 기존의 습관과 지각된 위험을 제시
관련성에 관하여 구체적인 연상을 보유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전문기술, 신뢰성 또는 호감성, 매력 등의 관점에서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 잠재적인 문제점 *
유명인사 추천인을 브랜드에 연결시키는 데는 잠재적으로 많은 문제점이 있다.
① 명사 추천인이 너무 많은 제품을 추천함으로써 남용의
구도를 탈피함으로써 주제의식에 대한 더 깊은 성찰을 하게 만드는 작품이다. 국산 애니메이션인 <아치와 씨팍>과도 비교해보자. <아치와 씨팍>역시 선악의 대립은 없다. 오히려 등장인물 전원이 악을 대표한다고 보아도 좋을 정도다. 아치와 씨팍에는 크게 세 가지 주체들이 존재한다. 우선 주인공 집
구조도 한층 복잡해져 성공하기 위해서는 개인이나 경기연맹의 노력만으로는 역부족이다. 오늘날의 스포츠는 경기장 확보, 방송 및 매체를 통한 홍보, 진행 및 운영전문가, 경기관련 책자나 비디오테이프, 경기용구와 운동복 제조업자, 경기응원 등. 신경써야 할 부분이 한두개가 아니다. 이러한 복잡
인물과 벌어지는 사건이 역사상 기록과 일치하는 것으로 보아 전기적(傳記的) 사실을 토대로 하여, 거기에 허구의 문식(文飾)을 가미시켜 한 편의 전기소설(傳奇小說)로 꾸며낸 작품으로 판단된다. 작품에 등장하는 남자 주인공의 모델이 되는 인물이 실재로 흥해 고읍지에 역대 군수였다가 노비추쇄령
죽이는 행위
2) 꿈을 놓지 않는 강인한 어머니의 힘
->3) 대공황 속에서 가족의 생사를 지켜야 하는 어머니의 고된 삶
4) 보이지 않는 차별에 희생당하는 여성의 비극
17. 영국의 사회사상가인 존 러스킨은 관찰력을 키우기 위해 무엇의 중요성을 강조했는가? 답 1번
->1) 데생
2) 통찰
3) 사색
4) 메모